-
(슈퍼푸드레드비트)콜레스테롤+고혈압 뒷목 잡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7:08
>
>
안녕하세요, 시니 마리아입니다.요즘 신랑이 1이 많아지면서 술자리도 많아 밖에서 섭취 대우가 많아 고기를 몇번도 먹고 소화도 안 되고 뒷목도 끌고 힘들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여기에 차고가 넘치는 슈퍼푸드로 아침 night로 한 잔씩 내려고 공수해 온 비트.
>
레드비트를 먹는 방법, 레드비트를 먹는 방법, 가장 좋은 노하우는 레드비트의 국물로 식사하는 것입니다. 비트즙으로 식사가 쉬울 뿐만 아니라 체내 소화 흡수율을 높여 주는데, 가볍게 쪄서 풀어 먹는 것이 흡수율이 높아집니다. 역시 영양소 파괴 없이 적은 양으로 충분한 효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예를들면,레드비트피클,레드비트샐러드등레드비트요리로식사할수있고,제가올린레시피안에서김치든모두sound즙을먹거나갈아서넣고,정말매운고춧가루를많이넣지않아도색이예쁜포기김치든모두sound쓸수있는저염김치가됩니다. 레드 비트 선택은 주위가 매끄럽고 둥근 모양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역시 레드비트 보관법은 즉시 먹지 않는다면 흙이 묻은 상태에서 햇볕이 들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철분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빈혈에도 아주 좋습니다.이건 제가 효과가 있어서 알 수 있어요.신장 이상이 있는 분이나 저혈압이 있는 분은 마시지 않으면 안 되는 거 아시죠? 미네랄과 옥살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고, 신장 이상이 있는 분은 안 됩니다.혈압을 낮추는 효능이 뛰어난 슈퍼 푸즈이기 때문에 저혈압인 분은 먹으면 안 됩니다.
>
어제는 좀 피곤했던지 뒷목이 당기는 신랑을 마사지하고 주면서 뭔가 하쥬오야겟당의 소견을 하거나 아침 1칙오링의 아이들 전체 데리고 야채 시장에 가서 비트를 사가 곳 왔어요.고기 진짜 좋아해. 맨날 고기 먹는 남자들... 남자 하나.2.3호 전체의 고기를 좋아하는데 특히 남자 하나.2호가 고기라면 콤폭할 정도입니다.저는 1년에 고기를 4~5회 정도 먹는 정도이지만, 예상입니다.작년 중순에 건강 진단을 받은 신랑 결미 콜레스테롤 수치가 굉장히 본인이라고 합니다.식성을 고치는게 그렇게 힘든건지..어제는 너무 뻣뻣하고, 잡아당기는 목을 잡고 스스로 식단을 생선으로 바꾸고 싶으니까 말해주는 대로 먹는다고... 나라면 당신이 아주 좋습니다.
>
>
세계 슈퍼푸드 레드비트는 효능도 정말 슈퍼푸드인 것 같네요.저는 빈혈이 힘들어 수혈까지 받을 정도였지만, 호전되고 나서는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게다가 신랑 고혈압도 아침에 맞춰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눈감아주는 슈퍼푸드 주스로 만들어져 가족끼리 마셔요. ✔ 🍫 슈퍼 푸드 레드 비트 주스 만들기 비트와 당근을 칵토우크 구조하고 7분간 찌세요 그냥 먹어도 좋지만, 체내 흡수가 더 효과적으로 가슴 앓이가 자신의 히리히리으로 줄입니다.비토우하 자신에게 4잔 분량의 주스가 납니다.한잔 기준이라면(1cup)비트 1/4. 당근 사과, 각각 1/2)물 300ml레몬 반개를 똑바로 세우고 가서 드시면 됩니다.간단하죠? 미리 비트와 당근을 삶아 놓고 4컵 분량으로 소붕헤 두고 남자 1호는 아침 night에서 저와 남자 2호는 아침에 가득한 남자 3호는 거부.후후후.
>
>
아직 어리니까 봐줄게~' 그래도 큰 아들은 '아부지 영향' 때문인지 '건강'이라고 줄거리를 말하면 잘 먹습니다.전에 지트주스는 건강식으로 사과야쿠르트 바나나도 같이 갈아서 비트라는 걸 모를 정도로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비트향이 좀 강해서 큰아들도 눈쌀을~ 그래도 제대로 된 건강식이니까 마시는 게 좋겠죠?
>
또 술자리에서 돌아온 신랑에 노니(원산지가 멕시코든노 라...지인에게 선물했지만 중 아픈 엄마가 보름 마시고 나쁘지 않아 졌다며 보름 전 출장 와서 산책을 5개 가지고 갔습니다)홍삼차, 비트 주스 한잔을 다 마셔까지 노려보았더니, 정이 얘기 마저 마시고 줬어.^^
>
아까 섭취보다 약을 더 먹어야 할 때 술을 더 많이 먹어서 걱정이긴 하지만 간단한 비트주스 한 잔으로 혈관과 높은 혈압도 나쁘고 식단에 더 신경을 쓰면 좋아지지 않을까요?
>
어젯밤에 늦게 잤더니 신랑이 새벽에 자기가 오는 걸 못 봤는데 신랑한테 메시지가 왔어요.-당 1가 우리 결혼 기념 1과 축하하고 사랑한다고 이야기입니다.좀 몰랐어요.매년 잊어버리는 분실물...
>
결혼기념 중 하나인데 뭐하세요?사랑하는 아들들이 먹고 싶은 게 있어서 시장에 가려고 준비중입니다. 냉동털도 이제 다 끝나가고, 아기가 먹고싶은게 있으면 방학에 더 잘해주려고 합니다.아주 자상하신 어머니세요?🤣 이상 시니 마리아의 16주년 결혼 기념 한 주방 스토리였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