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이서원, 동료 연예인 성추행 흉기 위협 혐의 입건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0:25

    아~ チョン이 스토리 사람 한명에 대해서는 모르지만 누군가 했더니 Muvanmc였네요.


    >


    배우 이서원, 동료 연예인 성추행, 흉기 위협 혐의로 입건, 동료 배우 성추행을 해서 그 분이 무서워서 남자친구국을 부르려는데 흉기로 위협했어요.


    정스토리를 모르는 일의 문제가 있어도 기존 스케줄을 강행했는데 그건 계약이 되겠지만 관련 프로그램이 힘드네요. 뮤직비디오와 M/C를 교체하면 되지만 tvN은 역시 오달수 씨처럼 배우를 대체해서 재촬영해야죠.드라마의 스텝으로 보이는 것이 드라마가 한 2번 싸게는 촬영할 수 있었지만,' 죽고 싶다'심경을 sns에 공개하기도 했네요


    >


    비중이 크지 않더라도 작품의 흐름상 필요한 캐릭터라서 재촬영이 불가피하네요. tvN은 올해 좀 이런일이 많아서 스트레스일지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