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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나의 관 심사.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7:58

    2019.12.26​ 운전하는 것이 괜찮아 하고, 차도 되는 사람인 자율 주행에 관 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 계열 학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너희가 너무 즐거워. (웃음)(카레에 도움이 하 쟈싱도 안 되잖아?)​ 2학기가 끝난 최근. 기억에서 지워지기 전에 어렵게 배운 이야기를 아주 쉽게 메모하려고 한다.​ ​ 1. 전기 VS수소 전 세계는 전기 차에 많은 형세로 1부 지에용크이 수소 자동차로 대응하고 있다. 결과는 아무도 모른다.전기차가 많고 지역, 발전소 부하가 많아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전기차로 방전해 발전기로 활용할 수도 있다.(스마트 그리드)다만, 전기 차가 더 많은 분포가 되는 것은 확실. ​ 2. 자율 주행 단계 믹크에 따르면 5단계에서 정의되지만 2019년 12월 현재 모든 지에용크이 2단계 수준에 그쳤다.lv3에서 제한적 정세이지만 완전 자율 주행 기능으로 사고 시 지에용크이 책임 져야 안 되는데, 법규도 보험도 사회 통념도 모드 정의하는 것이 너무 너무 어려운 난제였다 그러나 언젠가는 해결되는 사고이기도 하다.​ ​ 3. 지에용크과 IT, 작은 기업과의 경쟁 또는 협조 차 문제의 궁극적 목표는 안드로이드 또는 앱 스토어 환경을 만들어 자동적으로 수수료를 먹는 환경을 조성할 마음 중 감정이지만, IT 작은 기업이 그것을 그냥 두지 않는다.확충 전장류(모터, 부품 등)의 메이커도 여기에 끼어들고 있는 모습으로, 그들은 서로 협력하고 자신 적대하고 있는데, 알로니인 것은.......


    작금의 적이 당일의 칭구가 되는 재미있는 귀추가 보인다.(벤츠 VS BMW/벤츠와 BMW 협력) 자율주행을 언급하면서 자주 언급되는 용어인 ADAS(이것이 무엇인지는 구글링에서 확인)는 센서퓨전이 핵심인데, 그 센서라는 것이 레이더, 라이더, 카메라 등의 HW 통합하는 것도 센서퓨전이었고 데이터를 퓨전하는 것도 센서퓨전이었다.의문은 센서 1개 가격이 100만원이면 의문이라면 이를 어떻게 할 것인가.따라서 성능과 가격을 아침에 춤추고 여러 개의 센서를 달아 AI를 이용한 데이터를 명확하게 합니다.(현재로서는 최선의 방법)​ 4. 모든 산업의 정자 교루치에=자율 주행의 연결이 안 된 게 없다. 5G, GPS, IoT, AI, 스마트 시티...공부를 하면 할수록 놀랐던 노 차에 방대하다.​ 5)책임에 대한 방법론.트롤리의 테마 "자신은 도깨비의 비녀로 죽는다?노인을 때린다? 아이를 치다? 역시 아이 하나를 치는 거야? 여자 두명을 칠레.)은 넘어가도록 하고, ​, 인텔(RSS)과 앤디 비아(SFF), 백번(아폴로 프로젝트)등에서는 수학적 모델링을 구사하고 움직이는 모든 논란에 대한 의무를 들 거리 등을 발표하고, 솔루션을 열고 모든 제조 회사가 조사를 하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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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특수한 문제에 대한 대처 방법이 이야기 sound. 한눈을 팔고 접촉, 인터럽트 접촉, 이런 한개 반적 문제가 아니라 기온 급강하로 블랙 아스가 형성되거나...뭐, 그런 반동적이 아니라 특수한 상황에서도 자율 주행이 가능하지 않으면 안 되는데, 비상한 시각과 자본이 들어간다. 노다프이다. ​ 7.(수정)갑자기 의견 나쁘지 않고 추가합니다. 자율주행에서는 사이버 보안이 매우 중요하다.자율주행 중에 해킹을 해서 센터 라인을 들이받거나 가볍게 브레이크를 걸지 않게 해 버리면, 그것 또한 허사였다 카메라가 나쁘지 않아 레이더, 라이더에 가상 이미지를 심어도 오류가 자명한 상황.8.(수정 추가) 자율운전은 인지-판단-제어가 된다.인지는 카메라, 라이더, 레이더를 통해 이뤄진다. 여기서 센서 퓨전이 되어,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모든 하드웨어(게다가 반도체도..당연한 일인가)와 드라이버 모니터링(자고 있는지 어떤지, 미국에서 발매되는 캐딜락은 운전대에 카메라가 박혀 있다.(슈퍼크루즈에 포함, 국내 미출시/이를 위해 내가 캐딜락을 고려하고 있었다.) 쉽게 설명하면 그놈이 사람인지 동물인지 물건인지 트럭인지 햇빛인지 등을 구분해 ai를 통해 더 정교하게 인지하게 된다.판단은 인지로부터 모아진 데이터를 가감속하는지, 정해진 루트를 어떻게 갈지, 주행 상 차간 거리(차대차, 차대인, 신호 교차로 등)를 어떻게 유지할지를 판정합니다.​ 제어는 판단으로 판정된 define치를 액튜에이터를 통해서 스티어링 휠을 제어하는 고가 아니며 브레이크에 운전에 직접적인 개입을 하는 것이었다 ​ 9.(수정 추가)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수학적 이해가 필요하다.어떤 스토리냐면, 차는 시각과 이동에 관한 함수 관계에 있다. f=ma의 순간 정의를 시각으로 적용하면 미분 방정식을 통해 운용해야 하고, 보다 복잡한 라플라스 변환 등 공대생조차 싫어하는 수식을 풀어야 합니다.나쁘지 않은 결론 그래서, 앞으로 나빠질 모든 신차는 AI 기술의 발달로 인해 기술 차이가 매우 커질 것으로 예상합니다.신차로 출시되는 자율주행 기능과 FL되는 자율주행 기능의 수준이 다르다는 뜻이다. 또 연식 변경에서도 마찬가지.​ 그래서 차를 바꿀 때가 된 lv3이 나쁘지 않은 푸른 분기를 기다리던 괜찮았는데 이제 기다릴 필요도 없다, 기다릴 수 없게 됐다.​ ​ ​ to be continue....​(sm7은 곧 내놓게 됩니다. 팔리지 않으면 폐차하거나 아름답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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