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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는 교통을 더 악화시킨다.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4: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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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를 어느 정도 자신있게 만들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그건 여전히 자동차입니다.자율주행차는 여전히 자동차입니다. 그것이 사건입니다. 자율주행을 어느 정도 내가 효율적으로 만들던지 상관없고, AI를 어느 정도 나에게 많이 적용되든 상관없어요. 전 세계 50%의 도시 환경에서는 개인 차량은 대중 교통처럼 효율적이지 않을 것 이프니다니다. 자율주행에 투입된 수십억 달러는 엔지니어의 꿈이자 자본가의 환상입니다. 그냥 사람들에게는 악몽이 될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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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사건(The Problem Of Traffic) 위 동영상에서 보듯 자동차는 그저 엄청난 잘못된 공간을 쓸 뿐입니다. 그들은 가장 많은 공간을 사용하고 가장 적은 사람들을 수송합니다. 이것이 공동체 수송의 비극입니다. 공도를 자가용에 넘김으로써 우리는 모든 것을 망쳤어요. 개인차가 효용이 없다는 것은 아니지만, 결코 운송 계획의 중심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재앙으로 이어집니다.저는 이 비극이 제 도시에서 처음 만나는 것을 보아왔습니다. 콜롬보(Colombo)에서는 대중교통이 개선된 적이 없습니다. 저는 할머니와 처음부터 버스를 탔는데, 버스는 똑같아요. 모두 돈을 받자마자 차를 타고 편하고 어깨에 대한 차별도 없습니다. 여기서 비극이 시작됩니다.운전은 현명한 개인적 결정이고, 집단적 재앙입니다. 이것은 꽤 간단한 수학입니다.위에 동영상을 보세요. 버스 차선은 일시에 1만명 수송할 수 있습니다. 차선은 600대를 수송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차로 바꿀수록, 너의 교통은 점점 더 본인을 잃게 되요. 편안함은 혼잡으로 이어집니다. 이것이 서민의 비극입니다.자율주행차 해법(The Solution Of Self-Driving Cars) 자율주행차가 이 사건의 해결책으로 추진되고 있습니다. 개인 차량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이들이 보다 효율적이고 교통량을 줄일 수 있는 첫 번째 것이라는 소견입니다. 하지만 수학은 잘 풀리지 않아요. 전혀 ​, 자율 주행은 차선을 20퍼.세인트 더 효율적으로 만들면 가족끼리 해봅시다. 그런 앞으로 급히 차로가 때 테러단 720명의 사람들을 이동시킵니다. 이는 여전히 버스보다 첫 4배나 본인 프프니다. 자율 주행 차는 대중 교통을 맞추기 위해서는 그대로 차보다 첫 700카피.센토더 효율적이어야 할 일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렇지 않아요. 그건 불가능합니다.지점간(point-to-point) 운송은 고정노선에서 대중교통이 결코 효율적이지 않을 겁니다. 더가 자율 주행 차는 적어도 최초의 0년 이상 사람이 운전하는 자동차와 섞게 됩니다. 교통은 최악의 운전자만큼만 효율적이지 않기 때문에 몇 년 동안 우리는 전혀 이득을 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그러니까 이건 네가 모든 부정적인 영향을 고려하기 전의 첫 번째 일이에요. 그것들은 많습니다.자율주행차 사건(The Problem Of Self-Driving Cars)의 자율주행차는 확실히 더 편할 겁니다. 그것들은 TV방이 침실물로 설계될 수 있습니다. 부자들은 2살 때에 출근할 겨를도 편하게 침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은 그들이 근본인 그의 마을을 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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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 여러분의 출퇴근은 참을 수 있을 정도. 자동차가 더 편안하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견딜 수 있을 것이다. 이 지도는 다양한 허용율로 도시스프롤(Urbansprawl)이 어떻게 되는지를 계산한 것이다. 80%이상의 허용치로서 사람들은 Napa Valley만큼 먼 곳에서 San Francisco로 출퇴근한다.이 사람들의 증가는 어느 효율적 이익보다 완전히 많을 것이다. 어느 도읍의 작자가 몇 번이고 보았을 것이다. 만약 네가 도로를 만든다면, 너는 교통 체증에 빠질 거야. 차를 더 효율적으로 만들면 더 많은 교통량을 얻게 됩니다.자율주행차가 더 본인을 찾을수록 우리 도시는 더 멀어질 것이다.자율주행차의 다른 사건(The Other Problems Of Self-Driving Cars) 자율주행차도 독특한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의 예시로 VC는 그들의 포도원에서 도시로 통근할 수 있으며, 자가 본인의 자동차를 탄 채 넷플릭스를 볼 수 있습니다. 일단 도시에 오면 그들은 차를 세우지 않는다. 대신 이들의 차는 택시처럼 그들을 위해 돈을 번다. 이는 일반인의 비극을 노골적인 강탈과 약탈에 바꾼다. ​ Uber와 Lyft는 이미 여러 도시에서 교통 체증을 악화시키고 차량 이동의 첫 4%까지 공헌하고 있습니다. 이 택시가 정말 반쯤 빈 채로 타고 있어요. 즉, 대기 상태, 호출을 기다리는 것. 자율주행차가주차공간을차지못하는경우도있는데,이것은여러분들에게좋은일이지만다른사람들에게나쁜영향을미치게된다.이 모든 통근자는 여분의 차를 가져올 것이고, 그들은 거리를 막고 돈을 벌어 다른 모든 사람에게 폐를 끼칠 것이다. 교통량 증가 저는 다시 고전적인 도시작전 분류학으로 돌아갑니다. 더 많은 도로가 더 많은 교통량과 같아요. 더 효율적인 차는 다른 차선을 추가하는 것과 같아요. 그것은 채워질 것이고, 당신은 더 많은 정체를 낳게 될 것입니다.자동차가 갖고 있는 사건은 이들이 자율주행이 아니라는 것이다. 사건은 그들이 자동차라는 것이다.사실 해법(The Actual Solution)의 자율주행이 맞다. 우리가 잘못된 질문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사건은 우리가 어떻게 차를 개선하느냐가 아닙니다. 어떻게 하면 인간의 삶을 개선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사람들은 돌아다닐 자격이 있어요. 사람들은 그렇게 하기 위해 몇 년을 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사건은 어떻게 해결할까요?​ 답은 적어도 처음의 863년 이후 즉석의 우리 앞에 있습니다. 공공 교통 기관철도, 전철, 버스. 일정한 시점 일직선으로 달리는 공유교통 귀하는 특정 목적, Last-mile 또는 시골 정세 때문에 택시와 개인 차량을 가질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당신의 모드 교통망의 기초가 되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자동차를 움직이는 가장 좋은 비결이 아니라 사람을 움직이는 가장 좋은 비결을 통해 우리의 교통정책의 방향을 바꿔야 합니다.한발 물러서서 일이 얼마나 본인으로서 이상해졌는지, 그래서 어떻게 우리가 이걸 정상으로 받아들이는지 잘 보세요. 토지의 이용만을 봐 주세요.


    우리는 구멍에 빠졌고, 그 해답은 지역을 파는 것을 멈추는 것입니다. 차는 잘못 갔습니다. 자율주행차는 더 잘못된 겁니다. 실제 해결책이 거의 200년 동안 변하지 않았다 슴니다. 공공 교통 기관우리는 교통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놀라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버스라고 부릅니다.인터럽트제가 전해 드리는 뉴스 중에는 자율주행차는 나쁘지 않습니다. 라고 이 스토리가 많은데 그 반대의 경우를 다루는 것도 있습니다. 세상에는 여러 가지 생각이 존재하고 아직 세상에 등장하지 않은 것들에 대해 이 스토리로 확실한 것은 없으니까요.저는 기본적으로 자율주행차에 대한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반대되는 생각을 통해 자율주행차가 좀 더 자연스럽게 세상에 등장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가지고 있습니다. 결국 자율주행차는 전 세계에 과인이 될 것이고, 등장하면서 문제를 낳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도 많은 이해관계에 얽매여 이 스토리입니다.하지만 이번 생각은 자율주행차의 등장으로 나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교통량 감소에 대한 반대 생각이었습니다. 이전에도 다루어진 테마이기도 하다. 앞으로 우연히 언급할 것 같아요. 자율주행차가 교통체증을 해소할 것이라는 예상에 반대하는 생각은 앞으로 존 이스트리가 많이 다뤄질 스토리입니다. 그리고 이 주제는 공유 서비스에 부정적인 생각으로 다루어질 것입니다. 조금 전에 Uber와 Lyft가 등장하고 San Francisco에서 교통체증이 심해졌다는 보고서가 대표적입니다.이런 주장은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는 중소기업에도 또 다른 도전과제가 던져지고 있습니다. 우리가 접하는 자율주행차의 개발 방향은 크고, 사람과 화물의 이동으로 과인할 수 있습니다. 이 중 사람은 다시 개인, 단체로 과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보신하는 자율주행차가 큰 중소기업들은 개인의 이동과 대형 화물의 이동에 대해 개발을 집중하고 있습니다.그러나 많은 중소기업들은 자본적인 한계가 있어 큰 중소기업이 집중하지 않는 First, Last mile을 담당할 수 있는 셔틀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거의 6~10명이 이용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프로젝트는 지자체의 지원을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자체 입장에서는 미래지향적 정책파는 지역지향을 드러내는 좋은 홍보에 이용되기도 한다. 물론이러한왕복선의경우대부분기존대중교통과연결고리역할을하기때문에개인차량의이용수요를줄여 교통체증을줄일수있다는예정을담고있습니다. 한편 스마트시티를 표방하는 도시에서는 보다 확장된 테스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싱가포르는 대표적인 스마트시티를 계획·추진 중인 도시입니다. 오랫동안 멀티모터 자율주행 기술을 통해 스마트시티 구현을 구상하고 있으며, 대형버스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대중교통에서도 자율주행 기술을 적용하기 위한 노력이 있습니다. 단순히 자율주행 기술은 자동차에 한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런 대중교통 중에서 가장 어렵다. 분야가 다양해지면 다른 대중교통 적용은 시간문제가 됩니다. 물론여러가지조건이필요하지만요.자율주행차가 길거리에 나올 때 수많은 기존 자동차들이 기득권을 주장합니다. 그런 과정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귀추가 발생합니다. 세상이 변천하기 전 과도기가 가장 위험한 시기라는 것을 사람들은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자율주행차의 등장은 어려운 과제의 첫 번째입니다. 현재 우리가 생각하는 막연한 기대감은 기술개발에 중요한 동기부여가 되겠지만 현실적인 접근방식에서는 신중함이 필요하다. 예상되는 문제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생각은 빠를수록 좋습니다. 그래야 그런 귀추를 위한 준비가 되지 않을까. 그런 과정에도 불구하고 힘든 여정이 되기 때문입니다.PS: 검색에서 보시고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지 못하셨을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으시면(문자번호,메시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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