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영어공부 미드추천]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how i met your mother)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1:23

    넷플릭스/영어공부를 위한 미드추천



    >


    초창기 하우아이멧이 완전히 미국에서 빵 - 뜰 때는 별로 신경 쓰지 않고...영어 공부를 빌미로 후미진 곳에 찾아낸 how imet your mother.얼마전 프렌즈를 재미있게 보고, 그 후 모던 패밀리를 재미있게 본 것, 이런 비슷한 상념의 드라마 노화는 없을까. 근데 나 개인 성향 딱! 맞았던 www의 드라마였다.빅뱅의 이론이라든가.... 워킹데드라든지 미국의 많은 드라마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특히! 빅뱅 이론의 유머는 한국인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내가 영어를 못해.. 그들을 정말로 이해하는 이해력이 부족한 것일까?유머 코드가 나와 다르다는 인상을 받았다. 유명한 것이든 뭐든 내가 재미를 못 느끼겠어. 보자마자 "아, 요건별로 내 스타일 아니야" 이러면서 시청종료 ᄏᄏᄏ 그에 비해 하우스멧은 틀어놓자마자 ᄏᄏᄏ 눈길잡는 극중 등장인물에서 개성있는 캐릭터가 ᄏᄏ 지루할 틈이 없었어.​


    >


    ​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How I Met Your Mother)는 오메리카 CBS에서 방 명했다 시트콤으로 2005년부터 방송을 시작하고 2014년 시즌 9을 끝으로 종영했다.길다.시간 시즌 9까지 이 시트콤이 얼마 자신의 트렌드가 많았는지 짐작할 수 있다.처음 드라마가 시작되는 방식에서는 주인공 테드가 아들과 딸에게 당신 엄마를 어떻게 만났냐면 하며 일을 시작하는 (웃음) 테드의 시각에서 대부분 설명하는 방식으로 전개되며 중간중간에 아들과 딸이 자기레이션에 들어오기도 한다.(웃음) 너무 심심해 보여서 심심하지 않고 특히 테드의 절친한 친구인 '버니'라는 인물이 웃음) 너무 나는 재미를 선물했습니다.​


    >


    버니라는 캐릭터는 뉴욕의 바람둥이로, 매번 "Suit Up!!"라고 외치며, 여성, 저 여성, 만자 신고 있다.근데 안 미워... 이상하다;분명 현실에서 그런 남자를 보면 발로 차고 싶은 감정 5억 만개)그러므로 그들이 잘 가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단골 손님이 있지만 실제로 뉴욕에 있기를 원합니다.이름은 '맥라렌'보다 신기했던 게... 미국인들이 이웃마을의 캐더 신더를 어떻게 보고 있는지 알 수 있는데.너무 촌스러워서... 시골... 이런 느낌으로 소견하는 거 같았어.로빈이 캐더 출신이지만 항상 무시.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재미 있고 시즌 1부터 시즌 9까지 전혀 무리가 없다.영어 공부와 해도 콸콸 보는 것 영어 공부 1도 안 하고...아니, 없어. 흐흐흐 구


    >


    극중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요요노란 우산...ᄏᄏ 테드 부인이 누군지 알면 재미없어서요!ᄏᄏ 스포는 안한다.프렌즈가 좀 오래된 미국인 회화영어(?)라면 그 과인머 하우 아멧은 최신판이라고 할 수 있다.영어공부겸 재미있는 시트콤을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