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어공부 하기 좋고 재미있는 넷플릭스(NETFLIX) 미드 추천 순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0:55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영어 공부를 할 때 어떤 콘텐츠를 활용하셨나요?저같은경우에는 학창시절..이라는 것도 희미하지만 아무튼 심슨.프렌즈등을 인터넷으로 다운받아서 공부했던 기억이 납니다인터넷이 너무 빠르지도 않았고 공유 플랫폼을 이용해 심슨 시즌 하한을 받는데도 밤새웠던 기억이 지나칩니다.이렇게 죠크코그와잉도네시아, 아득한 과거 같지만 불과 2000년대 20최초 0년대 전반이었다.그래서 요즘 회사 다니면서 정스토리를 많이 활용하는 것이 있는데 즉석 넷플릭스(NETFLIX)라는 영상 플랫폼입니다.여러분도 아시겠지만 휴대폰으로 실시간 영상을 보면서 걸을 수도 있고, TV과 컴퓨터 등을 통해서 누워서 큰 화면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세상 참 나쁘지 않아요.그래서 아무래도 당신이 많이 있는 콘텐츠의 늪(?)에서 어느 것부터 봐야 할지 헷갈릴 수 있습니다.그래서 제가 본 영상 중 관심을 가지고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고 싶은 드라마를 순서대로 정리해 봤습니다.​


    >


    사실 결정하기가 그렇게 쉽지 않았어요.제가 본 것 중에 몇 편은 재미없었어요.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번 다양한 요소와 예기 순으로 이야기를 본인에게 나눠보려고 할 것이다.​


    >


    내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미드인, How I Met Your Mother다.총 9개의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나는 이 9개의 시즌을 한 0차례 이상 정주행하 우프니다죠.제 영어실력의 80%는 이 드라마를 통해 만들어지지 않았나 싶습니다.제가 아는 분에게 여러 번 추천을 했는데, 나름대로 제목을 해석한 다소 위험(?) 이야기가 아닌가 하고 반응했어요.그러나 그런 위험한 드라마는 결코 없습니다. ​의 가장 제1우선 이 드라마에서 스토리보다 드릴 것이라면 믹크의 CBS에서 2005년부터 20일 4년까지 방영된 그것은 스토리에서 우리가 소견하 믹크의 시추에이션 코미디의 '전형'라 할 만한 작품이다.프렌즈의 대히트에 다소 리어, 그 인기를 이어가자는 취지로 만들어졌다는 일화도 있지만 그에 맞춰 배경은 역시 뉴욕이다.그렇기 때문에 내가 소견하는 요즘 영어가, 그것도 아주 세련된 도시에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들을 수 있는 것입니다.​ 등장 인물이 조시 레도우노, 코비 스몰도스(아마 어벤져스 등을 통해서 제1잘 알려 진 것 같아요), 앨리슨 헤니곤, 닐 패트릭 해리슨, 제이슨 시걸 등이 있슴니다.줄거리로는 아버지 댁으로 나오는 조시 레드너가 괜찮은 아이들에게 이 이야기를 처음 시작해 과거로 들어가는 방식이다.내가 어떻게 네 앵무새를 만났냐면 스토리야. 그럼 시작하고 무려 9년간 이이에키을 풀어 갑니다.더 자세한 스토리를 이 이야기는 하지 않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아주 순수한 주인공의 모습이 보여져 운명의 상대를 찾는 로망이 저에게도 생기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진지한 사랑이 생각보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시트콤이다. 참고하세요. ​ 한편당 20분이라는 짧은 호흡으로 시작 전에 부다 소리 될 부분이 전혀 없슴니다.영어공부, 그래서 재미로 강추하는 작품이다.​


    >


    제 차애기 미드인모던 패밀리입니다.개인적으로는 정예기 큰 재미와 함께 가장 최신까지 자랑하는 작품이라 예전 같지 않은 느낌이라 좋다.몇 시즌에 열린 작품을 보면 어쩔 수 없이 한 0년 이상을 거스른 배경을 보게 되는데 그것이 거북하다면 이것을 추천합니다.​ 미국 ABC드라마에서 2009년 시즌 하나 서울 시작으로 현재 시즌 한 0을 방영 중입니다.우리 나라 신라의 넷플릭스에서는 아직 모든 시즌을 볼 수 없지만 나는 이 드라마도 했다 하나 0회 이상 정주행을 했습니다.이 또한 주변 사람에게 즐거움과 영어실력 모두를 취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추천하는 작품입니다.왜 모던하냐면 주인공의 가족구이가 매우 다양한 형태의 구성원으로서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구성이기 때문입니다.먼저 딸보다 어린 자신이, 그것도 이민자 가족과 재혼한 할아버지. 그래서 스테레오타이프라고 할 수 있는 가족.마지막으로 게이 부부까지 이 모든 불고기가 한 가족이라는 것이 매우 현대적인 느낌입니다.​ 그래서 영어도 우리가 생각하는 영어, 그래서 남미 스타 1이 섞인 영어가 자신 와서 아이들 이에키토우부터 어른들이 쓰는 톤까지 다양하게 다 들을 수 있습니다.배경은 캘리포니아로, 우리가 생각하는 미국의 전형입니다.정원이 있는 집과 어디를 가려면 반드시 차를 통해서 가야 한다는 등의 이야기군요.이건 보통 우리가 생각하는 가족 시트콤이라고 생각하면 돼요.가족 이야기처럼 감동적인 포인트도 곳곳에 있지만 무엇보다 재미가 넘칩니다.마찬가지로 강력하게 추천하는 작품입니다.​



    >


    이것도 내가 요즘 푹 빠져서, 넷플릭스에 자신이 이전 시즌을 3회 이상 정도 지르는네요.한마디로 매우 재미있습니다.1상 생활에서 사용하는 단어가 대부분이며, 어디서 많이 본 같은 배우들이 자기 오리라고 몇번 봐도 재미 있고 부다 음악 없이 즐길 수 있는 이수 트리입니다.원래 FOX로 제작됐다가 제작이 중단돼 NBC로 넘어간(?) 작품입니다.2013년부터 시작한 드라마에서 현재 넷플릭스에서는 시즌 4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쉽게 이스즈 트리 마을 말보다자면 미쿠 구 뉴욕의 브루클린에 위치한 경찰서에서 1어자 신고 1입니다.그 속에서 형사들이 좌충우돌 사건을 해결하고 여러 가지 갈등을 해결하며 자신감을 갖는 등.그런 옛날 시트콤이죠.형사물이라고 해서 딥한 것이기 때문에 경찰이 어느 쪽이든 복잡하고 심하지 않고 꽤 가볍습니다.절대 잔인한 것도 끔찍하지 않고 그저 그런대로 편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역시 형사가 자신있는 시트콤의 전형이죠.거의 웃기려고 계획해서 만든 것 같은... 시트콤입니다.강력 추천


    >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접한 작품이다.케그와잉 모든 CBC에서 20일 6년부터 현재까지 방영 중인 작품이다.미드 추천이라고 해서 들어갔는데 왜 캐드? 라고 실망하지 마. 같은 북미니까 미드에 넣어드리죠.배경은 캐과인더의 토론토.이야기를 대충 정리하면 교포 한 세대와 일.5세대(2세대?)이 타지 센 하루를 겪는 일상임.어쩌면우리과인라사람들이북미에정착했을때편의점또한세탁소를열었다고하는데정말그런한국인들의삶과비슷한일상을그렸어요.실제로 영어를 하는 사람들이 대한민국식 발음을 흉내 내는 것도 재미있고, 대한민국어를 잘하는 척하는 것을 보는 것은 역시 하과인의 즐거움이다.그러던 중 겪는 가족간의 갈등, 그리고 여러 가지 삶의 할인을 전체 그린 작품으로, 보고 있으면 막내가 어쩌나 하는 장면도 지나치게 감정이입되어 버립니다.한인교회에서 대한민국 커뮤니티에만 존재하는 참견과 간섭 등 정예기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저는 지난 시즌을 2번째 정주행이지만, 워낙 재미 있는 그와잉게 보곱니다.이 때문에, 이미 추천하고 있던 작품보다 재미있는 맛, 그리고 흡입력이 적은 것도 사실(개인적인 관점).즐거움도 취하고, 외국에서 생복을 보고 싶다면 즐거움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물론 영어공부에도 도움이 됩니다.​


    >


    미드 좀 봤다는 분들은 왜 이게 아랫사람이어야 본인이 할 수 있어요.바로 미드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수많은 팬이 있는 프렌즈입니다.​ 오메리카의 NBC에서 첫 994년부터 2004년까지 방영된 작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별거 이데당이 유명합니다.배경은 뉴욕이고 지금 보기에는 좀 올드한 느낌이 있어요.물론 드라마 자체의 재미, 등장인물들의 센스가 올드라는 뜻은 아닙니다.그냥 패션 홍어처럼 살랑거리는 정장부터 각종 배바지까지 지금은 좀처럼 보기 힘든 패션과 삐삐, 무전기 날아다니는 휴대전화까지 지금 보기엔 좀 낡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지금 30~40대 중 어린 친구들에게 영어 공부를 합니다. 하면 프렌즈를 보지 않으면 추천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반 거에요.미드를 프렌즈로 시작하면 몰라도 다른 미드로 시작한 사람들에게 지금의 시점에서 프렌즈를 보는 것은 그렇네요.생각보다 재미없을수도 있기때문입니다.미드도 멋쟁이들이 많은 만큼, 우리 본인이라서 컨텐츠도 역시 멋쟁이들이 많으니까. 오래된 작품을 보는데 조금 붓다움이 느껴져요.어쨌든 이것은 친구들이 뉴욕 생활에서 경험하는 그야말로 시트콤의 정석입니다.대한민국형 시트콤"순풍 산부인과"남성 3명, 여성 3명 등 다양한 대한민국의 시추에이션 코미디에 큰 영향을 준 작품입니다.개인적으로는 추억에 젖어 볼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밖에도 정예기 많은 작품이 있습니다.만약 내가 학생이었다면 방학은 넷플릭스를 더 잘 끝낼 수 있을 것 같다.최근 상단에 내가 캡처한 말 역시 요즘 내가 즐겁게 보고 있는 작품들입니다(특히 정장). ​ 이 친구들은 호흡이 비교적 긴 드라마에서 하나에 40분이 이양되는 것 만큼 우선 제외시켰습니다.


    >


    역시 이들 친국도 모르는 사람이 없는 작품이다.좀비가 찾아오는 워킹데드, 한국의 자신라에 석호필을 모르는 사람이 있었을 정도로 유명한 프리즌 브레이크다.이런 명작들을 다 가지고 있는게 역시 넷플릭스의 매력이죠.


    >


    그 외 왼쪽에 언브레이커블과 같은 경우는 넷플릭스가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시리즈이다.그만큼 저력을 가진 플랫폼에서 이곳 자체 제작 드라마가 얼마나 재미있는지는 역시 보면 스스로 올 수 없습니다.오른쪽을 보면 아시겠지만 역시 마블 디펜더스 등 수많은 작품이 존재할 것이다.제가 덕후라면 자력으로 자면서 밤을 새겠지만, 아쉽게도 저는 마블 덕후가 아닌 관계로 가볍게 이야기를 했습니다.그 큰 스토리가 있는 작품은 가볍게 보는 것만으로 만족하고 싶었던 제 정서와 맞지 않는군요.​


    이상으로 제가 어느 정도 트렌드 있는 드라마와 내용을 추천, 정리해서 순위를 매겨봤습니다.제가 추천한 작품이 재밌었다면, 앞으로도 저와 소통하면서 제 드라마의 내용교류를 하고 싶습니다.이런 것도 개인 취향이 맞아야 같이 추천해 보는 거죠.그럼에도 불구하고 저와 개인의 취향이 맞지 않는 분들에게도 꽤 확신합니다만, 몇화인가 보면 계속 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