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역영어2급 자격증 공부 비결 아니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4:14

    >


    회사에서하나하면서항상그랬듯이의견하는것은영어를잘하면정말도움이될것같습니다.수출 기업에서 한가지 맡은 적도 있고 영어부에서는 없어서 영어로 말하는 것은 별로 없습니다만, 영문 서류를 읽고 송장을 쓸 때 간단한 하나이지만 영어를 알고 쓰면 더 전문적으로 잘할 하나여서, 필요하다고 느꼈고, 지금 준비하고 있습니다!​ 하나에 다니면서 자격증 공부와 함께 하기가 좀 부처님의 소리라도 있어서 영어에 자신 없어 나는 2급에 도전하기로 했는데요.준비가 잘 되기 전에 이것저것 많이 알아봤지만 쉽게 볼 수 있는 건 아니었어요. 지금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더 열심히 해야 합격될 것 같아요( ́;ω;`)


    >


    다행히 주관식이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근데 읽고 답하는 건 수능 볼 때도 토익 할 때도 해 봤으니까 또 모르면 찍을 수도 있고 찍은 게 맞는 것도 있잖아요게다가 수험자격이 없어서 바로 준비할 수 있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그런데 문제 수가 많지만 90분 이내에 풀어야 되고 객관식인 만큼, 난이도는 조금 있다고 생각할 거 같아서요. 가끔 맞춰서 푸는 연습을 많이 하고 있는데 어려운 문제가 나빠지면 잘 넘어갈 수 밖에 없는데, 그게 그렇게 되지 않는군요...


    >


    저는 1회 무역 영어 2급 치려고 했으나 회사에 다니면서으려고 공부하는 시간이 노멀 힘 없어서 미루고 미루고 있는 키 금모 정말 제대로 생각하고 있더라고요!내가 면허도 회사에 다니면서 땄는데 이는 주이 스토리의 학원에 다니고 연수를 받으면 바로 쓰려고 한 것에 시간이 걸렸습니다.쥬이스트리에서 쉬고 싶고, 너희과가 싫어서 요즘 덥고.. 무역 영어 2급은 미루지 말고 욜포루싱 준비해서 꼭 2회 때는 붕묘은히고 싶어요~​ 내가 5월부터 혼자 하는 가사 선택할 풀었는데 노는 힘 점수가 싼 저와 서학원을 좀 알아봤어요.하지만 요즘은 정이스트리과에 가기 싫고 귀찮고 그래서 인터넷 강의를 들으면서 하고 있습니다.


    >


    제가 학원을 안다니기로 한게 토익때 학원을 다닌 기억이 좀 안나요.영어 같은 과목은 필기할 것이 좀 있거든요.그런데도 필기할 때를 따로 주진 않아요.열심히 적고 있는데 담진도 금방 나올 거예요. 학생들이 필기를 다 끝내지 않아도 진도로 나가느라 바쁘니까 그냥 약간의 문제로 금방 넘어갑니다.근데 저는 멀티가 아니에요...! 따라서 필기하면서 선생님이 스토리하는 스토리도 생각났는데 나중에 쓰거나 하면 안되더라고요.그래서 선생님이 설명한 이야기 중에 키워드만 써놓고 방학 때 옆 사람에게 물어보고 선생님한테 가서 물어봤어요.쉴 때인데 쉬고 있었거든요.되게 어색했어요.하지만 인강에서 수업을 들으면 이런 일은 별로 없잖아요.필기할 때는 영상을 정지시키고, 세세하게 쓰면 되고, 설명 할 때 놓친 소리를 다시 돌리면 되고, 가르치는 속도가 빠르면 속도도 늦게 설정하면 되고, 뭔가 저한테 다 맞추면서 제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으니까 저는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또직접가서들으면별로녹소리를안나는이상다시들을방법이없겠죠.그래서 제가 필기기를 사용해서 하는 거예요.나중에 혼자 볼 때도 기억해야 되니까 일도 안 하고 필기를 하는 스타일인데 그래서 너무 빨리 지쳤어요.글쓰기에 정신이 팔려 더 중요한 이야기 설명을 놓치거나 하여튼 그렇게 하지 않으면 저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어떻게 한~2시대 동안 들은 거른 번 소식을 듣고 모두 기억 일요일.그러니까 인강이는 계속 반복할 수 있잖아요.모르면또듣고부족하다는소리도듣고마지막으로다정리할때,또듣고싶을때들을수있다는것이공부하면서거짓없이도움이됩니다.~라서 제가 회사원이기 때문에 가끔 공부가 되질 않습니다moning에 차가 막혀서 전철을 타는데, 그때마다 핸드폰으로 강의를 틀어놓고 복습하고 있습니다. 회사 끝나고 집에 와서 한두번 수업을 듣고, 조금 신난 수업에 출근했을 때 지하철 안에서 반복하면서 열심히 배우고 있는데, 한번 들은 이야기라 집중해서 안들어도 다 이해할 수 있고, 분명 어려운 이론도 이렇게 해서라도 반복하면 익숙해졌습니다. 퇴근길도 회사에서 나오면 바로 핸드폰을 켜고 수업을 들으면서 가지만 솔직히 전철에서 안자고 졸고 졸아요.사투리 가끔 언제라도 휴대폰으로 들을 수 있는 것도 좋다고 생각해요.실강을 안 듣고 인강에서 하면서 제가 가장 걱정했던 것은 듣는 사람이 없다는 것이었는데, 제가 모르는 것도 있어서 말을 못하는 거에요.그런 큰 선생님께 질문을 할 수 있어서 문제를 몰라서 초조했던 적도 별로 없었어요.아직 책에 있는 문제를 푸는 중입니다만, 시험일 1,2개월 전에는 거짓 없이 실전처럼 문제를 풀어야 정신 없이 침착하게 풀릴 텐데요.기출문제를 더 주고 기출로 실전 테스트 할 수 있으니까 그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객관식이기도 하고 문제를 많이 풀고 가끔 배분만 잘 하면 잘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나는 딱 한달 들자마자 일곱 근데요~2급이라 그 때문에 회사에 다니는 것도 하코도우 달 동안 수업 들으면 빨리 못 치니까 30첫 수업 듣고 있는데요.아마 쳐보니까 분명히 알 수 있을 거예요.한달 만에 충분한지, 아니면 두달 정도 하지 않으면 허가할 수 없는지...!1개월 과정에서도 할 일은 다 하나요.다만 이론을 조금 요약하고 핵심 중심으로 배우고 문제를 풀어서 금방 배운 것을 적용하는 방식으로 하는데 이해가 잘 되나요.~문제를 푸는 노하우도 알고, 이론을 배우고, 그 이론에 대한 문제를 바로 풀면서 어떻게 문제가 과오인지도 알 수 있고, 이렇게 수업을 듣고 바로 칠 수 있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한번 쳐보고, 만일 실러 성주가 떠나고 육지 2개월의 과정을 물어볼까라고 생각합니다만.공부하는 학생을 중심으로 몇 달 과정으로 수강할지 정할 수 있기 때문에 그 점도 좋을 것 같네요.진심으로 합격했으면 좋겠어요. 회사에 다니면서 하는 거지만 그만큼 짬을 내서 하고 있어요. 아직 좀 부족하지만 계속 이러다 시험일에는 긴장해야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사실 혼자 준비하다 보니까 회사 다니면서 해야 되니까 정말 힘들었을 것 같아요.저는 계획을 세우고 공부하면 모든 이야기를 완벽하게 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아무 생각 없이 하면 만약 3가지의 이야기를 공부해야 하는데 한 치는 이부개만 잘 보고, 마지막에는 때때로 없어서 제대로 준비 못하고 가잖아요.그런거 너희들이 싫고 좀 체계적으로 해줬으면 했는데 일하면서 계획도 세우고 공부도 하려니 엄두도 못내고 그래요.그래서 수업 들으면서 하기로 한 곳에서 요즘 자기 생각만 하면 왜 처음 혼자 한다고 해서 가끔 낭비했던 본인 같아요... 인강을 들으면 계획도 세워져 있으니까 이론 강의가 올라오면 가끔 맞춰서 진도 없이 들으면 되고, 문제 푸는 영상도 올라오면 저는 수업 계획에 맞춰서 듣기만 해요. 편할 수도 있지만 확신으로 더 잘 나가고 있고 본인이라는 소견이 많이 있거든요.혼자잘못준비하는카이론열한마디더공부했는데문제풀때점수안나가서다시이론을봐야하고그러면가끔안에절대못끝나거든요.뭘 잘못했는지 작은 생각, 고쳐야 되고 가끔 다 본인 인자 떨어지고 혼자 하면서 이런 거 여러 번 있는데 선생님도 학생들 많이 가르치셨을 거예요.그렇기 때문에 내가 뭘 어려워하는지는 많은 문제를 틀리게 되는데 어떻게 하면 틀리지 않게 개념을 잘 잡을 수가 있어요.노하우를 잘 알 수 있습니다.​


    >


    내가 공부하고 있는 책은 1급과 2급 모든 준비 가능하게 만들어졌습니까.그래서 무역 영어 2급을 가지고 시간 날 때 자신이 준비하고 싶을 때 1급도 이 책으로 되어 그 점도 정 이야기 좋았을 것 같아요~!영어는 문제에 잘 자신이 있는 이론이 결정되고 있는 것 같은데요.자주나오는단어,문법,대화등이정리가잘되어있고,무엇이중요한내용이고,무엇이중요하지않은지파악하기쉽게구성되어있습니다.그래서 제가 막 와본 책으로 공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역시 유명한 책들도 자기가 온 지 오래되면 수정해서 추가해야 하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저는 진도가 빨리 나가지 않고, 따로 조사해서 다 써야 하기 때문에 그런 책으로는 공부하고 싶지 않았어요.하지만 그럴 필요없이 요즘 내용도 들어있어서 수업에 집중할 수 있어서 너무 맘에 들어요~! 제가 시험전에도 책을 읽을게요.제가 보기에는 자신감이 올 수 있으니까 이제 곧 직전에서 열심히 받고 있는데, 시험 전에 대충 훑어보기 쉽거든요.요약을 중심기도 하고 영어 단어도 정리 잘 되어 있어서 그런 것도 좋은 거 같아서 1급 도전하게 되면 이 책에서 계속할 것입니다~​ 영어에 약한데 1 할 때 알아 두면 좋을 것 같아 솔직히 그렇게 필요 없지만, 시간을 내어 공부하고 있답니다.그래서 홀러를 준비하다보니 금방 포기했을 것 같은데 수업시간에 하다보니 정리가 되고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 방법을 알고 자신감도 생겼고, 이때에는 끝까지 열심히 해서 꼭 붙고 싶어서 sound를 하지 않아도 되는데 포기할까 전혀 생각하지 않습니다~


    >


    >>>무역 영어 2급 자격증 시험에 나쁘지 않는 이유!(+기출).



    댓글

Designed by Tistory.